연예
‘연애세포’ 포미닛 남지현, 박선호에 강렬한 키스
입력 2014-10-24 10:57 
[MBN스타 이다원 기자] 걸그룹 포미닛 남지현이 배우 박선호에게 강렬한 키스를 선사했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제작진은 24일 오전 남지현이 지난 8월 경기도 인천 타이거비치에서 진행된 ‘연애세포 촬영 현장에서 상대역인 박선호와 설레는 키스신을 펼쳤다”며 스틸 몇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물에 흠뻑 젖은 상태로 박선호에게 입을 맞추고 있다. 젖은 머리카락과 ‘베이글녀다운 미모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그는 박선호를 지그시 바라보다가 주저 없이 키스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사진은 극 중 서린(남지현 분)이 물에 빠져 위기를 맞은 마대충(박선호 분)에게 인공 호흡하는 장면을 찍은 것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예고한다. 남지현은 이 장면을 찍기 위해 물속에 몸을 던지는 투혼을 발휘하는가 하면 세밀한 감정 연기까지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한 제작관계자는 박선호와 남지현이 첫 촬영부터 키스신이라 굉장히 긴장을 많이 했다. 그러나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연기에만 몰입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고 운을 뗀 뒤 "두 사람은 '모태 솔로남'과 '미녀 톱스타'의 짜릿한 사랑을 연기할 예정이라 그런지 둘만의 풋풋한 설렘이 잘 담아내더라"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남지현·박선호 커플의 키스신이 기대되는 ‘연애세포는 지난 2010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공개된 동명 웹툰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쏠남 마대충과 톱스타 서린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 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다음 달 3일 밤 12시에 네이버에서 첫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