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국남아, 스타에이지 11월호 표지모델로 매력 물씬
입력 2014-10-23 13:44  | 수정 2014-10-23 13: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대국남아가 월간지 표지모델로 나선다.
스타에이지 11월호는 최근 ‘정글남으로 돌아온 반가운 얼굴 ‘대국남아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릴라 고(Rilla Go)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대국남아 다섯 남자와의 직격 인터뷰와 멋진 화보를 담았다.
별책부록으로 제공되는 빅스(VIXX)의 스페셜 포토북도 눈길을 끈다. 최근 ‘에러(Error)로 컴백해 특유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는 빅스의 빅사이즈 스페셜컷과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긴 포토북은 각별한 볼거리다.
‘위치(Witch)로 마법을 보여주는 보이프렌드, 5년 만에 컴백한 ‘문화대통령 서태지, 크레용팝 최초의 유닛 ‘딸기우유, 가수로서 첫발을 뗀 ‘음색깡패 버나드박 등의 기사도 관심을 모은다. 시크발랄 ‘칸타빌레 커플 주원과 심은경 등도 주요 기사로 실렸다.

또, 미친 듯이 잘 노는 악동들 ‘매드타운, 꼭 기억해야할 이름의 힙합 프로듀서 ‘천재노창, 올해의 대세배우 유연석, 요즘 최고로 핫한 배우 정우성, 조정석과 신민아, 배우와 가수로 ‘레드카펫에 선 윤계상, 편안함까지 장착한 아름다운 그녀 남상미, 친근하지만 늘 궁금한 배우 차태현 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11월호(vol.23)는 이달 27일 발행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