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시장지배력이 확대되면서 NHN이 광고대행사에 지급하는 수수료율도 가장 낮게 책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NHN은 최근 광고대행사를 선정하면서 자사 키워드 검색광고의 대행료를 광고수주액의 10%로 일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다음의 15~30%, SK커뮤니케이션즈의 25~30%보다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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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업계에 따르면 NHN은 최근 광고대행사를 선정하면서 자사 키워드 검색광고의 대행료를 광고수주액의 10%로 일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다음의 15~30%, SK커뮤니케이션즈의 25~30%보다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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