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코 '화장 지웠어' 음원차트 1위…미모의 아내 보니 '여신 포스' 철철
입력 2014-10-16 20:35 
'개코' '개코 첫 솔로앨범' '개코 음원차트1위'/ 사진= 개코 SNS
개코 '화장 지웠어' 음원차트 1위…미모의 아내 보니 '여신 포스' 철철

'개코' '개코 첫 솔로앨범'

개코가 데뷔 15년 만에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을 공개한 가운데 '화장 지웠어'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16일 정오 공개된 개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화장 지웠어'는 오후 3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외에도 지니, 올레뮤직 1위, 엠넷, 소리바다 2위, 벅스 3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했습니다.

이에 개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감사합니다... 자이언티 예은 행주시모 너무 고맙고 뮤비 당일섭외에도 불구하고 뛰어와준 세윤이도 감사하고 내레이션 완전 재밌게 참여해준 준호형 지민이 때땡큐!!!"라며 감사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개코의 첫 솔로 정규앨범은 '회색 도시 속 인간의 감정과 욕망'이라는 주제 안에서 각각 레드와 그레이 콘셉트로 2CD에 17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에일리, 타블로, 박재범, 정기고 등 동료 가수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피처링에 나선 얼굴도 쟁쟁합니다. 에일리, 최자, 자이언티 등이 앨범에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개코는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 전시회를 시작합니다.

한편 개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아내 김수미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개코는 아내와 힙합 스타일로 옷을 맞춰 입고 거울 앞에서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개코' '개코 첫 솔로앨범' '개코 음원차트1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