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엘슨, ‘내 생애 봄날’ OST 참여…딘딘 피처링으로 완성도 높였다
입력 2014-10-15 17:43  | 수정 2014-10-15 18:42
[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투엘슨(2Lson)이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OST에 참여했다.

투엘슨(2Lson) 은 2명의 작곡가 제이슨, 엘리와 작사가 박노엘로 구성된 3인조 프로듀싱 그룹으로 2011년부터 10여장의 앨범과 OST 참여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왔다.

15일에 공개되는 이번 OST ‘봄이 올까요에 대해 제작사는 투엘슨(2Lson) 이 직접 작사, 작곡한 테마곡 ‘봄이 올까요 는 싱그러운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곡”이라며 특히 최근 예능프로그램 ‘쇼미더 머니와 ‘라디오 스타 등 다양한 방송활동과 노래들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힙합 뮤지션 딘딘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로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동하와 봄이의 애틋한 마음을 밝은 느낌과 가사로 표현한 테마곡 ‘봄이 올까요 가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 생애 봄날 OST에는 투엘슨 외에도 딕펑스 김태현, 메이트 정준일, 가인 등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