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소식당, KBS 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 제작지원
입력 2014-10-15 13:33 
불소식당, KBS 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 제작지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숯불 소갈비살 전문점 불소식당이 KBS 일일 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를 제작 지원합니다.

'일편단심 민들레'는 1960~70년대에 가난했고 먹고 살기 바빴던 시절 우리 가족들의 이야기를 순수하게 그린 성공스토리 건강 가족드라마입니다.

불소식당은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숯불 소갈비살 전문점으로서 4인분을 주문하면 추가 4인분에 1인분을 더해서 5인분을 더 주는 서비스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숯불 소갈비살 전문점입니다. 불소식당은 정직함, 싸고 맛있는 음식이 기본이라는 원칙과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친근함과 즐거움을 준다는 신념으로 외식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불소식당은 SBS 대기획 '비밀의 문' 제작지원과 동시에 이번 KBS '일편단심 민들레' 제작지원을 통해서 향후 드라마 제작지원과 이를 활용한 마케팅을 더욱 활발히 할 계획입니다.


불소식당 이종근 대표는 "근래 들어 4+4 고기구이 식당이 난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불소식당은 가장 좋은 품질의 고기, 경쟁력 있는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식당을 찾는 소비자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하면서 오랜 기간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드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불소식당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은 불소식당의 가맹점 모집과 매출증대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SBS 특별기획 '비밀의 문'과 KBS 일일 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뿐 만 아니라 향후 방송 예정인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MBC 일일 드라마 '폭풍의 여자', KBSN 수목드라마 'SOS'에 제작지원 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지속적으로 좋은 드라마를 선별, 제작 지원하여 불소식당이 가맹점 확산과 전세계에 진출하기 위한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