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는 너다' 송일국, 출연 결정 뒷이야기 공개…삼둥이 얻은 비결은?
입력 2014-10-15 09:02  | 수정 2014-10-15 09:04
'나는 너다 송일국' '송일국' /사진='나는 너다' 포스터
'나는 너다' 송일국, 출연 결정 뒷이야기 공개…삼둥이 얻은 비결은?



'나는 너다 송일국'

배우 송일국이 연극 '나는 너다'에 출연을 결정한 배경을 밝혔습니다.

14일 서울 종로 동숭교회에서 열린 연극 '나는 너다' 제작발표회에는 윤석화 연출, 정복근 작가, 배우 송일국 박정자 배해선 등이 참석했습니다.

송일국은 '나는 너다'에 다시 출연한 계기를 밝혔습니다. 그는 "(초연 때) 늘 우리 스태프, 배우들이 '오늘 작품 잘 될 수 있게 해 달라' '다치지 않게 해 달라'와 더불어 '아이를 가지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작품이 끝나고 기적처럼 하나도 둘도 아닌 셋이나 생겼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나는 너다'는 대한·민국·만세를 갖게 해준 작품"이라며 "내게 선물같은 작품"이기에 "보답하는 차원에서라도 이번 작품을 꼭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연극 '나는 너다'는 혼돈의 시대 중심에 서있던 강인한 안중근 독립 투사의 모습과 이면에 알려지지 않았던 가족사에 대해 다룬 작품입니다. 내달 2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립니다.

송일국의 '나는 너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나는 너다 송일국, 역시 멋지다" "나는 너다 송일국,대한민국만세 외치시길" "나는 너다 송일국, 대박 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는 너다 송일국' '나는 너다 송일국' '나는 너다 송일국'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