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매경경영지원본부 로드쇼 `부동산 임대업자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입력 2014-09-30 13:24 

국내 법인 재무컨설팅 1위 업체인 피플라이프와 경제전문 미디어포탈 매경닷컴이 손을 잡고 런칭한 매경경영지원본부가 '부동산 임대사업자의 자산관리 전략세미나'라는 주제로 금융로드쇼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일(목) 오후 2시부터 건설공제조합(서울 강남구 언주로 711) 2층 중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로드쇼는 부동산 임대사업자들의 부동산 가치 상승 노하우와 합법적인 자산이전(절세, 상속, 증여)의 효율적인 전략 등에 대해 다뤄진다.
특히 2015년도 부동산 시장 경기 전망, 임대사업자 대상 법인전환 솔루션을 안내하는 등의 프로그램이 계획돼 있어 부동산 임대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우리투자증권 100세시대 연구소 김규정 부동산연구위원이 '2014년 하반기 부동산시장 경기전망'에 대해 강의하며 피플라이프 R&D센터의 이현철 부동산전문가가 '부동산 자산의 가치상승 및 부동산 자산이전'에 대한 특강을 열 계획이다.

또한 세무법인 세종 TSI의 김미화 세무사의 개인임대사업자의 법인전환에 대한 의미 및 세부 실행안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매경경영지원본부의 금융로드쇼는 부동산임대사업자에 대한 강연을 1탄으로 전국 주요 대도시에 같은 주제로 순회강연을 하반기에 계획하고 있고 전국 주요산업단지와 공동주최로 경영효율화와 법인의 리스크 관리에 대한 전략 및 중소기업 CEO 대상의 재무전략 분야 등에 대해서 정보와 트렌드를 제공하는 지속적인 로드쇼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매경경영지원본부에서는 가업승계, 상속증여, 부동산 등 법인 절세전략에서부터 인사노무, 법무지원, IPO, M&A, CEO 리스크 관리 등 기업 경영효율화 전략과 개인의 재무전략 분야까지 원스톱 토탈컨설팅(One-Stop Total Consulting)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금융로드쇼에 참여하고 싶은 부동산 임대사업자들은 상담전화 1800-9440 (또는 이메일 mypeoplelife@naver.com, 선착순 150명)로 신청하면되고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한다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