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메가박스, 홈페이지·모바일앱 획기적으로 개편
입력 2014-09-30 09:37 
[MBN스타 최준용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은 단순히 영화 예약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영화 관람에 편의를 더하고 무비 라이프를 기록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영화관을 최대 4개까지 선택해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영화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화도 4개까지 선택해 시간표 동시 비교가 가능하다.

개인의 영화 감상 히스토리를 누적할 수 있는 기능도 눈에 띈다. ‘나의 무비스토리를 통해 본 영화, 보고 싶은 영화, 보고 싶지 않은 영화를 설정해두고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선택에 편의를 더했다.

또한 메가박스 각 지점이나 홈페이지에서만 제공되던 모든 할인 및 결제 서비스를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제공하며, 영화뿐 아니라 매점 메뉴나 영화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메가박스 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항목을 선택해 10월6일까지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제휴·솔루션본부 오문준 부사장은 이번 개편은 보다 손쉬운 예매 시스템과 편의를 제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영화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