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준상 진짜 사나이 출연에 MBC “기존 멤버 투입 아닌 특집 합류”
입력 2014-09-24 06:01 
유준상 진짜 사나이
유준상 진짜 사나이, 고정 멤버는 아냐

유준상 진짜 사나이 특별 출연 소식이 화제다.

MBC 관계자는 23일 오전 MBN스타에 유준상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 고정멤버 투입이 아닌 특집에 특별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어 어떤 특집인지는 전해진 것이 없다”며 확실한 것은 장기적인 출연이 아닌 1회성 출연이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유준상은 최근 ‘진짜사나이 제작진과 만나 출연을 확정 짓고 조만간 첫 촬영에 돌입한다.

유준상은 아내 홍은희가 출연했던 여군 특집에서 내레이션으로 참하며 외조에 나서며 눈길을 모았다.

지난 4월 입소해 ‘진짜사나이에 출연한지 1년 6개월이 된 원년멤버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의 하차설이 힘을 얻고 있다. 현 군복무 시기가 21개월인 점을 감안할 때 오는 12월 제대하지 않겠느냐는 것이다.

‘진짜사나이가 멤버교체를 놓고 격변기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4일 여군 특집으로 진행된 ‘진짜사나이는 19.8%(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을 기록해 눈길을 모았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준상 진짜 사나이, 홍은희 바람대로 진짜 가네.” 유준상 진짜 사나이, 왠지 잘 할 것 같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이기자!” 유준상 진짜 사나이, 기대된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빨리 방송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유준상 진짜 사나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