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 사진 공개…사진 보니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
입력 2014-09-23 18:15 
'임지은 고명환 결혼' '임지은 고명환 결혼' / 사진= DMCC엔터테인먼트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 사진 공개…사진 보니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

'임지은 고명환 결혼' '임지은 고명환 결혼'

배우 고명환과 임지은이 지난 해 7월 열애를 인정한지 약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23일 고명환은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웨딩 사진과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고명환은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녀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 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면서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도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다. 한 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출연하며 시작됐습니다.


이후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녔고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후,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15년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한편 이날 웨딩 촬영의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와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임지은 고명환 결혼''임지은 고명환 결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