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범수, 23일 신곡 기습 발표…‘김범수표 발라드’ 선보인다
입력 2014-09-22 09:31 
가수 김범수가 오는 23일 신곡을 기습 발매한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가수 김범수가 오는 23일 신곡을 기습 발매한다.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발매를 하루 앞둔 2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사이트를 통해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23일 정오 김범수의 디지털 싱글 앨범 ‘눈물 나는 내 사랑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앞서 정규 앨범을 기획했으나 사정상 일정을 미루고, 김범수의 신곡을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 먼저 발매한다”고 설명했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단소와 가야금의 쓸쓸하고 애절한 연주를 배경으로 ‘슬픈 영화처럼 눈물 나는 내 사랑이라는 붓글씨가 차례로 적혀 예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어 발매 일을 알려주는 2014년 9월23일이라고 적힌 한자, 김범수라는 이름이 새겨진 도장이 차례로 보인다. 붓글씨로 표현된 타이틀 캘리그라피 작업은 배우이자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조달환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범수는 23일 정오 디지털 싱글 ‘눈물나는 내 사랑을 공개하고, 이어 오는 10월4,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4 김범수 겟올라잇쇼: 비포 앤 애프터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