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송재림 김소은, 선남선녀의 첫 만남 ‘두근두근’
입력 2014-09-19 11: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송재림 김소은이 첫 만남을 가졌다.
19일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측에 따르면 새 커플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평소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모습이 아닌, 예측불가 엉뚱남과 솔직화끈한 다혈질녀의 반전 모습으로 등장한다.
의외의 캐릭터를 예고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평범하지 않았다. 첫 만남 장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크게 당황했다고. 이유는 바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어둠속에서 만나게 된 것. 서로 누군지 모른 채 목소리로만 상대를 확인하게 된 두 사람은 긴장감을 드러냈다. 송재림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옆에 두고 못 보니까, 약 올랐다”고 밝혔다.
평소 이상형이 목젖이 예쁜 사람이라는 김소은의 말에 송재림은 만져보라”며 목을 내주고, 손을 잡는 등 첫 만남부터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했다. 이에 김소은은 잠시 당황했으나, 더 강하게 받아치며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알렸다. 송재림은 이분 강하다”며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을 것을 예감했다.

밖으로 나와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게 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얼굴을 보자마자 두 사람은 생각지도 못한 반응을 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만만치 않은 두 남녀 엉뚱남 송재림과 대찬여자 김소은의 첫 만남은 오는 2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기대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재밌겠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본방사수해야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선남선녀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