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서태지와 같이 빵 사러 다녀 '둘이 무슨 사이?'
입력 2014-09-15 21:39 
'이은성' '서태지' '박신혜'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 사진= 서태지컴퍼니, 박신혜 SNS
'이은성' '서태지' '박신혜'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배우 박신혜가 배우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방문하며 두 사람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15일 한 매체에서는 박신혜가 서태지의 부인 이은성이 회복 중인 산후조리원을 찾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박신혜는 서태지와 함께 이은성을 위한 빵을 구매하러 다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옆에는 서태지와 친한 김종서도 동행했습니다.

김종서 역시 15일 박신혜에 이어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같은 날 박신혜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박신혜가 이은성과 친분이 있어서 최근 이은성이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은 게 맞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이은성이 아이를 낳을 때 박신혜가 옆자리를 지킨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이은성이 출산할 당시 박신혜는 해외에 있었다. 내용이 잘못 전달된 거 같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은성은 서태지와 득녀에 앞서 2013년 6월 서울 평창동의 자택에서 양가 부모와 절친한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치러 관심을 끌었던 바 있습니다.

'이은성' '서태지' '박신혜'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배우 박신혜와 서태지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은성의 과거 사진이 게재돼 화제입니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풋풋한 모습으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박신혜는 이은성보다 2살 어리지만 이은성이 KBS 청소년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했던 지난 2005년부터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이은성' '서태지' '박신혜' '이은성' '서태지' '박신혜'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