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티서, ‘Holler’ 티저 공개…여전한 미모+화려한 퍼포먼스 ‘눈길’
입력 2014-09-15 16:47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으로 구성된 유닛그룹 태티서의 ‘할라(Holler) 티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녀시대 태티서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미니 2집 타이틀곡 ‘할라(Holler)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티저 영상의 유튜브 url 주소를 공개하며 태티서 HOLLER 티져가 공개됐어요. 12세 미만 친구들 미안”이라는 짧은 글과 태티서 멤버들 앨범 메인 사진을 게재했다.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태티서는 미니 2집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태연, 티파니, 서현의 또 다른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태티서는 지난 13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를 선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전곡 음원은 오는 16일 낮 12시 베일을 벗으며, 오는 18일 앨범이 발매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태티서 Holler 티저, 예쁘다” 태티서 Holler 티저, 미모는 변함이 없네” 태티서 Holler 티저, 기대돼” 태티서 Holler 티저, 얼른 컴백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