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밴드 신조음계 신곡 ‘니손배래’ 뮤비, 코믹-섹시 둘 다 잡다
입력 2014-09-15 13:38 
[MBN스타 송초롱 기자] 감성 5인조 밴드 신조음계의 신곡 ‘니손바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 12일 공개된 밴드 신조음계의 정규 3집 곡 ‘니손바래 뮤직비디오에는 ‘로드FC 017 무대에서 로드걸 선발대회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민제이가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는 민제이의 숨막히 S라인 몸매 춤사위에 신조음계 멤버들은 코믹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들은 민제이의 무릎에 머리를 기대며 행복한 표정을 짓거나 얼굴을 가슴에 맞대는 등 여러 남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의 사회로 지난 11일 성황리에 마친 신조음계의 정규 3집 ‘리바이브(REVIVE) 쇼케이스에는 1994년과 1998년 1,2집 앨범 활동 당시 1대 보컬로 활동한 이성욱과 핫이슈 로드FC걸 민제이가 신조음계의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쇼케이스 현장에 참석했다.

민제이는 이날 좀 민망한 장면도 있었지만 열심히 했다”며 뮤직비디오 첫 주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새로운 멤버로 재구성된 밴드 신조음계의 정규 3집 ‘리바이브의 타이틀곡 ‘니손바래는 불안정한 현사회 에 불신을 가지고 있는 약자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