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언 독기, "돈 벌기 위해 나쁜일 한 적 있다"
입력 2014-09-05 19:53  | 수정 2014-09-05 20:33
'아이언' '바비' '아이언 독기' / 사진= '쇼미더머니3'

'아이언' '아이언' '아이언' '아이언'


래퍼 바비가 우승한 가운데 아이언의 '독기'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4일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서 아이언은 래퍼 씨잼과의 준결승 대결곡으로 '독기'를 선보였습니다.

그는 준결승 공연의 주제인 'MONEY(돈)'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독하게 내뱉었습니다. 특히 그의 카리스마 있는 랩핑에 관객들은 숨죽였습니다.

1차 공연에서 "아이언은 합법적인 일진"이라 외치던 모습 그대로 준결승전에서도 자신이 준비한 모든 것을 폭발시켰습니다.


아이언은 그룹 리쌍의 곡 '독기'를 선곡하며 "과거 돈을 벌기 위해 나쁜 일을 한 적이 있다. 그런 것들을 이야기하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아이언은 '독기'로 'Sxxx'를 부른 씨잼을 제압했습니다. 아이언은 스윙스, 산이, 양동근 프로듀서의 극찬을 받으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결승 진출을 확정한 바비 또한 "계속 아이언 무대만 아무 생각 안하고 봤다"며 "위기감이 있어서 계속 보고 있었던 것 같다"고 칭찬했습니다.

이후 아이언은 결승 무대에서 다양한 장르를 녹여낸 'C Da Future'로 우승에 도전했으나, 래퍼 바비의 '가드 올리고 바운스'를 넘지 못하고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자신의 무대를 끝낸 바비는 무대를 앞둔 아이언을 향해 "형 실수하세요"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후 아이언은 "아까 실수하라고 했는데 진짜 실수했다. 티 별로 안 나서 다행이지만"이라고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방송 이후 아이언의 '독기'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이언의 강렬한 카리스마에 열광하며 '독기'는 유명 포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일 밤 12시에 공개된 아이언의 '독기'는 5일 낮 2시 기준 멜론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차트 지니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이언' '독기' '바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