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함께 부른 '강허달림' 누군가 보니…대단하네!
입력 2014-09-05 13:06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 사진=쇼미더머니3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아이언과 바비의 결승 무대가 전파를 탄 가운데, 아이언의 '독기'를 함께 부른 '강허달림'이 네티즌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4일 엠넷 '쇼미더머니3' 최종회에서 바비는 YDG팀의 아이언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결승곡으로 Prima Vista와 공동작곡과 스스로 작사한 '가드올리고 Bounce'를 선보인 바비는 이 곡에 대해 "노래를 못해서 랩을 한다는 것은 이해가 안 간다. 아이돌 랩퍼 타이틀을 먹칠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라는 파격적인 멘트로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무대에서는 제목 그대로 바운스감 넘치는 비트에 일리어네어 특유의 랩스타일로 시작해 거침없이 실력 없는 아이돌을 비판하는 가사와 함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리쌍의 '독기'를 부른 아이언을 1차, 2차 투표에서 모두 이기고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언과 '독기'무대를 화려하게 꾸민 강허달림에게 누리꾼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강허달림은 '신촌블루스'의 객원보컬로 2005년 싱글 앨범 '독백'을 내고 2008년 정규 1집 '기다림, 설레임', 2011년 정규 2집 '넌 나의 바다'등을 발매한 실력파 가수입니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