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병헌 협박 모델 누군가 봤더니…글램 다희 "반성합니다"
입력 2014-09-04 12:04  | 수정 2014-09-04 13:56
'이병헌' '이병헌 협박 모델 이지연' '글램 다희'/사진=MBN



이병헌 협박 모델 누군가 봤더니…글램 다희 "반성합니다"

'이병헌' '이병헌 협박 모델' '글램 다희'

영화배우 이병헌의 음담패설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며 거액을 요구한 걸그룹 글램 다희와 모델 B씨가 3일 구속됐습니다.

서울중앙지법 김승주 영장전담판사는 이날 오후 이들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소명되는 범죄혐의가 중대하고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이 인정된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다희와 B 씨는 올해 6월 이씨가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하는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28일 이씨를 협박했다가 이씨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자 잠적한 뒤 해외 항공권을 조회하는 등 도피를 준비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1일 새벽 다희와 B 씨의 거주지 주변에서 검거하고, 문제의 동영상이 담긴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을 압수했습니다.

다희는 경찰 조사에서 이씨를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한 사실을 인정했으며, B 씨도 혐의 사실을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추궁하고 있습니다.


'이병헌' '이병헌 협박 모델 이지연' '글램 다희' '이병헌' '이병헌 협박 모델 이지연' '글램 다희' '이병헌' '이병헌 협박 모델 이지연' '글램 다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