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추계 준비 및 월동준비 끝
대명리조트가 9월들어 가을철 100% 전액환급형 콘도회원권 특별분양에 나섰습니다.
여름 무더위가 꺾이고 선선하고 화창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콘도회원권 문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철 특별 분양 기회를 잘 활용하면 성수기 시즌 예약 우선권과 함께 기존 이용일수 30박에 추가로 주중 15박을 제공해 기명회원으로 가입하면 연간 총 45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명회원의 경우, 가족회원 4~5명에게 객실료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및 골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을 특별 제공합니다. 이로써 최소비용으로 리조트와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인이나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단체인 경우, 무기명 회원권을 선택해 별도로 회원권을 지니고 있지 않아도 누구나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와 임직원의 복리후생 용도로 사용하기에 도 매우 편리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객실의 크기에 따라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멤버십 등 크게 세가지 유형으로 나눠집니다.
패밀리형은 4인, 스위트형은 5인, 노블리안형은 6~9인을 기명회원으로 등재가 가능해 회원권 하나로 온 가족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족구성원의 수와 이용할 객실의 평형에 따라 회원권의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 세가지 회원권은 모두 만기가 되면 입회금을 전액 반환받는 회원제 멤버십과 소유권 이전등기를 해서 평생이용이 가능한 공유제 멤버십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이용기간과 세금 혜택, 비용 처리 등의 사정을 고려해 기호에 맞게 고르면 됩니다. 다만, 회원의 재산가치를 보호하고 이용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문 레저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모든 혜택을 생각할시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과연 비싸다고 할 수 있을까?
대명리조트는 이용하면 할수록 "잘 샀다!" 라는 느낌이 드는 대한민국 유일의 리조트라고 자부합니다.
경치가 아름답고 멋진 위치에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그곳이 바로 대명입니다.
또한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회원권 하나로 전국의 12곳 대명리조트를 회원가로 낳아가 4년간은 회원가의 50% 금액으로 객실예약이 가능해지며 각 부대시설은 무료 혹은 큰 폭의 할인 까지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정말 이 회원권 이야말로 국민이 원하는 회원권이 아니겠는가 라고 업체측은 전하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추 성 훈 레지던트는 "회원관리 부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을 시작으로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 관리를 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팀에서 전체적으로 관리를 하기에 어떤 팀에 소속된 직원이 담당직원이 되는지 또한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