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직아이’ 존박, 황광희에 “나보다 한국말 못해” 독설
입력 2014-09-02 23:44 
사진=매직아이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매직아이에서 존박이 황광희의 백치미에 혀를 내둘렀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존박,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등장해 입담을 뽐냈다.

앞서 황광희는 연예 섹션을 열심히 본다. 내 친구들 중에 누가 잘 되나 보려고 한다. 나는 줄줄이 하차하는데 이준 등 또래 친구들은 잘 되고 있다”고 말하며 질투에 타올랐다.

그러자 문소리와 이효리는 오늘은 조금 다른 모습을 보이면 신선해 보일 것이다”라며 너를 좀 바꿔라”고 말해 황광희를 당황케 했다.

황광희는 하지만 오늘도 그런 뉴스는 가져오지 못했다”며 오늘의 뉴스는 ‘바다 속에서 오줌 누기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는 바다 속의 오줌이 오히려 생태계에 도움을 준다는 뉴스가 있다”며 오줌 안에 다양한 효소들이 있어서 그런 것”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MC들은 효소가 아니라 요소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고, 존박은 저보다 한국말 못하는 것 같다”고 말해 황광희는 민망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신개념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