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담뺑덕' 이솜…과거 화보서 '관능미'발산
입력 2014-09-02 22:33  | 수정 2014-09-02 22:33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마담뺑덕' 제작보고회에 임필성 감독을 비롯 배우 정우성, 이솜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정우성은 이솜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이솜을 보고 20대의 청순함과 30대의 농염함을 모두 갖췄다고 생각했다. 무척 매력적이었다"고 극찬했습니다.

그는 출연계기에 대해 "'심청전'을 모티브로 한다고 해서 시나리오를 받아봤는데 내가 알고 있던 이야기와 굉장히 달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효녀 심청이 이야기가 아니라 뺑덕어멈이 왜 그런 악녀가 됐으며, 청이는 원래 효녀였는지, 심학규의 눈이 왜 멀게 됐는지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보이면서 흥미롭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임필성 감독 또한 이솜은 백치와 천재를 오가는 매력이 있다”며 "포텐이 터지면 대단하겠구나 싶었다. 덕이 역의 배우를 캐스팅 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한 게 이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마담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작품으로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그리고 집착의 치정 멜로입니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입니다.

한편 '마담뺑덕' 이솜의 과거 화보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솜은 모델 출신 다운 능숙한 포즈와 요염한 눈빛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슴이 훤히 드러난 톱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이솜' '이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