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드포갈릭, 11월 11일까지 가을 맞이 `골든 갈릭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09-02 18:23  | 수정 2014-09-03 18:38

썬앳푸드의 매드포갈릭이 오는 3일부터 11월 11일까지 전국 30개 매장에서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마포점·삼성타운점·여의도점·영등포타임스퀘어점·상암MBC점 총 6개 매장에는 '골든 테이블'이 마련된다.
오는 3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추석에 고향에 가지 못하거나 혼자 보내야 하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총 36명에게 동반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석 연휴 동안 골든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오는 3일부터 10월 17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연인이나 배우자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골든 테이블 식사권을 제공한다.

'골든 갈릭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결혼을 앞뒀거나 프로포즈를 준비 중인 커플 한쌍을 추첨해 골든듀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커플링도 증정한다.
매드포갈릭은 페스티벌에 맞춰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메뉴는 치즈갈릭 하드롤·갈릭 엘리게이터(Garlic Alligator)·스파이시 크랩 크림 파스타(Spicy Crab Cream Pasta)·6 그로브 갈릭 고르곤졸라 펜네(6 Clove Garlic Gorgonzola Penne)·스팀드 고르곤졸라 머슬(Steamed Gorgonzola Mussel) 등 총 5종이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골든 갈릭 페스티벌은 가을을 맞이해 그동안 매드포갈릭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추석 맞이 가족 초청 이벤트 및 커플링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최윤정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