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석 연휴, 케이블 채널만 돌려봐도 `풍성하네`
입력 2014-09-02 16: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태광그룹 계열의 MPP 티캐스트 채널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특집편성을 마련한다. TV최초영화와 미드, 자체제작 프로그램 베스트 에피소드 등 연령대별 맞춤형 프로그램들로 눈길을 끈다.
교양채널 채널 뷰(CH view)는 8~10일 오후 7시~밤 12시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자체제작 프로그램들을 모은 ‘채널 뷰의 손맛 특집을 마련한다.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가족간의 사랑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재연한 ‘모큐멘터리 진짜 사랑과 실종자를 찾는 프로그램 ‘추적르포 사라진 가족중 역대 베스트 에피소드를 편성해 방영한다.
영화 채널은 추석을 맞아 TV최초로 공개되는 영화와 시리즈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여성영화채널 씨네프(cineF)는 추석 대개봉 ‘씨네프 프리미어 특집을 통해 연휴기간인 6~10일 오후 8시에 TV최초 시리즈와 영화를 공개한다.

6일과 7일 오후 8시에는 제 2의 마크 주커버그를 꿈꾸는 IT괴짜들이 창설한 신생 벤처기업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HBO 뉴 코미디시리즈 ‘실리콘밸리(Silicon Valley)가 4회씩 연속 방영된다.
이어 8일부터 10일까지는 틸다 스윈튼 주연의 영화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를 비롯해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애니씽 포 허를 각각 TV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채널 스크린(SCREEN)은 장르별로 몰아볼 수 있는 ‘스크린 추천! 놓칠 수 없는 추석 특집 영화 몰아보기로 매일 장르가 다른 컨셉의 영화보기 시간을 마련한다. 6일 액션영화(본레거시, 리딕 외)를 시작으로 서부영화(석양의 갱들, 장고 외) 무협영화(적인걸: 측천무후의 비밀, 금의위: 14검의비밀 외), 한국영화(은교, 바람, 톱스타, 우아한 세계 외)까지 9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영화채널 프라임 타임인 오후 11시에는 가장 인기 많은 영화들로 구성된다. 6일에는 할리우드 SF 블록버스터 영화 ‘엔더스 게임이 TV최초로 공개되며, 7일부터 9일 오후 11시에는 ‘돌아온 황야의 7인 ‘영웅: 천하의 시작 ‘후궁 등 인기작을 만나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채널 챔프(CHAMP)는 ‘스튜디오 지브리 인기 애니메이션과 챔프에서 첫 방송하는 다양한 극장판 시리즈들을 마련한다. 9일 오후 11시에는 ‘귀를 기울이면, 10일 오전 9시부터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벼랑 위의 포뇨를 연속으로 방영한다.
6일 오후 12시 30분부터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에네트론 타워를 지켜라에 이어 1시에는 ‘극장판 돌아온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vs애니멀레인저 고버스터즈를 챔프에서 첫 방송한다.
이외에도 최신 국내 개봉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6일 오전9시) ‘극장판 가면라이더vs파워레인저-슈퍼 히어로 대전(7일 오후 12시)도 연휴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연휴 이벤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채널도 있다.
글로벌 드라마 채널 FOX채널은 연휴가 시작되는 5일(금)부터 5일간 오후 8시부터 밤 12시에 ‘크리미널 마인드 ‘NCIS ‘NCIS: LA ‘명탐정 몽크 ‘수퍼내추럴 등 인기 미드 5종 세트 베스트 에피소드를 연속 방영하는 ‘미드 홈쇼핑을 마련한다.
psyo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