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만수르 아들, 백마를 얼룩말 만드는 놀이…이런 크루즈 존재해? '입이 쩍!'
입력 2014-09-01 16:09 
'만수르 아들' '만수르 아들' / 사진=만수르 인스타그램


만수르 아들, 백마를 얼룩말 만드는 놀이…이런 크루즈 존재해? '입이 쩍!'

'만수르 아들'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아들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공개된 사진 속 만수르는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입니다. 만수르의 부인을 쏙 빼닮은 아들을 안고 환하게 미소짓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제 살아있는 백마에 물감으로 칠해 얼룩말로 만드는 그림 공부를 하고 있는 만수르 아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습니다.

만수르는 또 영화에서나 봤을 법한 엄청난 규모의 크루즈를 찍어 올려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 7개국 토후국 중 아부다비국의 왕자로 국제 석유투자회사 회장, 아랍에미리트 현 부총리, 아랍에미리트 경마 시행체 회장, 영국 2위 은행 바클레이 최대주주, 벤츠 제조사 다임러 최대주주, 포르쉐·폭스바겐 주주 등을 맡고 있습니다.

그의 개인 총 재산은 무려 한화 26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만수르 가문의 자산은 약 1000조 원대가 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그의 두 부인 중 첫 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이며 두 번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의 딸입니다.


'만수르 아들' '만수르 아들' '만수르 아들' '만수르 아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