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호영-아미, 심야데이트 즐기다 '딱걸렸네'…'이건 뭐 대박~'
입력 2014-09-01 15:42  | 수정 2014-09-01 15:46
'손호영 아미' '손호영 아미' '손호영 아미' / 사진=아미 SNS


손호영-아미, 심야데이트 즐기다 '딱걸렸네'…'이건 뭐 대박~'

가수 손호영과 아미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1일 오전 디스패치는 손호영과 아미가 한밤 중 자전거 데이트에 한창인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손호영과 아미는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상복합 단지 근처 공원을 돌며 산책에 나섰습니다. 손호영과 아미는 '레포츠 커플'로 유명한 만큼 편안한 캐쥬얼 차림으로 자전거를 탔습니다.

사진 속 손호영은 모자와 보라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반면 아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짧은 핫팬츠 차림으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시종일관 서로를 배려하며 라이딩을 즐긴 손호영과 아미는, 한 분식집에 들어가 늦은 저녁을 먹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한편 손호영과 아미는 같은 소속사에서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났으며 같은 볼링팀 멤버로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볼링장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겼으며 이후 등산과 헬스장을 동행하면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해 불미스러운 일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손호영은 아미와의 교제를 통해 위안을 받고 안정을 찾았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손호영은 이 소속사를 나온 상태입니다.

손호영은 자신보다 9살 연하인 아미를 옆에서 잘 챙겨준다고 측근들은 전했습니다. 또 가수 선배로서도 그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돕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4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손호영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습니다.


'손호영 아미' '손호영 아미' '손호영 아미' '손호영 아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