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그녀’ 정지훈, 개배우와 개미남의 ‘특별한 만남’
입력 2014-09-01 12: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일 SBS 새 수목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측은 현욱(정지훈 분)의 ‘개미남으로 불리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정지훈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사랑의 비밀을 간직한 ‘개미남(개 키우는 미남) 현욱 역을 맡았다. 드라마 ‘풀하우스 이후 또 한 번 그 특유의 시크 하면서도 따뜻한 감성 매력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주인공 역이다.
정지훈이 ‘개미남으로 불리는 배경은 극중 현욱의 반려견 달봉이 사랑의 매개체역을 톡톡히 해내기 때문이다. 달봉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연인 소은을 떠나보낸 뒤 깊은 상실감에 빠져 있는 현욱이 유일하게 정을 붙이는 친구 같은 반려견이다.

영리한 달봉이 소은의 친동생인 세나(크리스탈 분)를 한눈에 알아보고, 친근감을 드러내면서 현욱과 세나는 예기치 않았던 만남을 이어가게 된다. 결국 달봉이 현욱과 세나 사이에서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반려견 달봉의 늠름한 모습은 어딘지 그 견주인 현욱의 쿨한 이미지와 잘도 어울린다는 평이다. 선한 인상의 달봉이 쿨하면서도 속이 꽉 찬 현욱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낼지 기대를 더했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내그녀 정지훈, 훈훈하다” ‘내그녀 정지훈, 멋지다” ‘내그녀 정지훈, 다정하네” ‘내그녀 정지훈, 기대된다” ‘내그녀 정지훈, 본방 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