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쓰링’, 오감자극 19금 예고편 공개…아찔 스캔들 예고
입력 2014-09-01 09:42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레쓰링에서 주인공들의 아찔한 스캔들을 예고하는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레쓰링은 좌충우돌 남녀의 발칙한 동거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레쓰링의 19금 예고편 영상은 시작부터 발칙한 두 여자의 도발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나 깨나 ‘그 생각뿐인 남자 최성국과 발칙한 동거 중인 송은채는 너 내 집에서 살면서 나랑 왜 안 해?”라며 무작정 들이대는 최성국에게 그냥 너랑 하기가 싫어!”라는 당돌한 말투로 응수한다.

뒤이어 등장한 육감적인 몸매의 여교수 하나경은 아찔한 란제리 차림, 초절정 섹시미를 과시하는 비키니 차림을 오가며 최성국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들은 헬스장, 강의실, 작업실 등을 오가며 쉴 새 없이 아찔한 스캔들을 만든다.

또한 색즉시공 보다 화끈하고 몽정기 보다 더 발칙한 그들의 19금 러브 타이틀 매치!”라는 카피에 어우러진 한 번만 하면 안돼? 나 미칠 것 같다구!”라고 간절하게 외치는 최성국의 대사는 폭소를 유발, 여기에 영화 속 화끈한 동거 타이틀 매치를 예고하고 있는 아찔한 베드씬까지 이어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레쓰링은 오는 11일 개봉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