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경기도의 딸! 키썸, 첫 미니앨범…'버스안에서' 화제
입력 2014-08-30 08:46 
'키썸' '키썸' /사진=휴맵컨텐츠



가수 키썸이 첫 미니앨범을 발매해 화제입니다.

29일 정오에 발매된 키썸의 미니앨범 '라이크 잇'은 R&B 힙합, 일렉 힙합, 펑키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긴 첫 미니 앨범으로 그녀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돋보이는 앨범입니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Like it(버스 안에서)'으로 오렌지캬라멜의 '카탈레나', 에일리의 '헤븐' 등의 노래를 작곡한 이기와 케이윌의 '지금처럼'과 '연애 말고 결혼' OST 등을 작곡한 장원규가 작곡하고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가수 앙리가 참여한 신나는 비트의 '케세라세라'와 이전에 발매한 싱글 곡인 'Liar'와 'Put it Down'이 함께 수록돼 있습니다.


한편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여성 래퍼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그녀는 경기도 버스의 자체 방송인 G-Bus TV에서 청기백기 게임을 진행하며 '경기도의 딸'이라는 별명으로 불려왔습니다.

키썸 앨범 발매소식에 경기도는 2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본격 경기도의 딸 응원 게시글'이라는 제목과 함께 "what up! G-BusTV가 가슴으로 낳고, 티머니로 키운 딸! '쇼미더머니3'를 넘어 전국구 래퍼로 성장하게 될 키썸's 첫번째 미니 앨범이 내일 공to the개 된다고Hey~yo! 너와나의 연결 고리 청기 백기 드는 소리"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키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키썸, 경기도의 딸 화이팅!" "키썸, 노래도 좋네" "키썸,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키썸' '키썸' '키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