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꺾고 결승행…올티 얼굴에 주먹질까지?
입력 2014-08-29 14:39  | 수정 2014-08-29 14:39
'바비' '올티' '쇼미더머니3' / 사진= 올티 SNS


'바비' '올티' '쇼미더머니3'

힙합 가수 올티가 바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올티는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비한테 한방 먹음"이라며 "여태껏 방송이라 일부러 더 얄궂게 놀리기도 했는데 멋진 모습으로 답해준 것 같아서 진심 멋졌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는 올티의 뺨에 주먹질을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쇼미더머니3, 그동안 즐거웠어요. 고마워요"라며 "바비랑 밥이나 먹으러 가자"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선 TOP4 멤버들의 준결승 무대가 그려진 가운데 바비와 바스코가 결승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리허설 무대가 꾸며졌고, 바비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레이블 앨범 수록곡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 1집 수록곡 '힙합'을 새롭게 편곡해 무대에서 선보였습니다.

바비의 무대를 본 바스코 팀의 프로듀서 산이와 스윙스는 "바비는 힘 있게도 하는데 정신을 잃을 것 같은 연기도 잘한다. 진짜 타고났다"고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바스코는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였습니다.

바스코는 그간 논란이 있었던 락적인 요소를 모두 뺀 '파급효과+더'로 정통 힙합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14년차 베테랑 다운 바스코의 무대에 관객들은 물론 래퍼 지원자들과 프로듀서들도 박수를 보냈습니다. 프로듀서들은 입을 모아 "진짜 멋있다. 완벽하다"고 극찬했습니다.

이어진 결과 발표에서 바비는 525만원, 바스코는 475만원을 기록하며 불과 10표 차로 승패가 엇갈렸습니다.

'바비' '올티' '쇼미더머니3''바비' '올티' '쇼미더머니3''바비' '올티' '쇼미더머니3'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