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낮기온 서울이 13도, 대전 14도, 전주와 광주가 16도
입력 2007-04-06 17:00  | 수정 2007-04-06 18:39
예쁘게 핀 벚꽃 보셨어요? 지금 여의도에서는 벚꽃축제가 한창인데요. 오늘 하늘도 맑고 기온도 높아서 벚꽃의 분홍빛깔이 더 빛나는 하루입니다. 내일도 완연한 봄날씨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기온도 오늘만큼 올라서 포근하겠습니다. 또 하늘에는 맑은 구름만 조금씩 지나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간간히 맑은 구름만 지나가고 있습니다. 동쪽에 중심을 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내일까지 맑은 구름이 많이 지나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하지만 구름이 조금 많이 끼겠습니다.

아침기온 전국이 영상 5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고요.

낮기온 서울이 13도, 대전 14도, 전주와 광주가 16도로 오늘만큼 포근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봄나들이 다녀오시는 거 어떠세요? 나들이 지수 높습니다. 하지만 감기지수도 높네요. 요즘처럼 일교차가 클 때 감기 조심하셔야겠죠?

주간날씨입니다. 당분간 비소식도 없고 꽃샘추위도 없겠습니다. 다음 주 중반까지 맑고 포근한 봄날씨 예상됩니다.

요즘 일교차가 참 크죠? 아침 저녁으로는 서늘한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최근 여자분들 큰 가방 패션이 유행이죠? 가방에 아침 저녁으로 걸칠 수 있는 가벼운 겉옷 하나 넣어가지고 다니시면 패션도 따를 수 있고 건강도 지킬 수 있는 일석이조가 되겠네요.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