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낮 서울 15도. 강릉 16도
입력 2007-04-06 11:00  | 수정 2007-05-10 18:23
어제보다 기온이 올라서 더 포근해졌습니다. 오늘은 한식날이죠? 날이 화창해서 성묘 가시기에도 좋겠습니다. 주말인 내일은 오전 한때 구름이 끼면서 조금 흐리겠지만 곧 맑아지겠고요. 요즘 벚꽃 축제가 한창인데 내일은 만개한 벚꽃을 보러 가실 수 있겠습니다.
다만 건조한 대기가 좀 말썽입니다. 며칠째 경상도에는 건조주의보도 내려져있는데요. 오늘 한식날이 지나고 주말에 산들 많이 찾으시겠죠? 산에 오르셨다가 산불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구름) 구름 모습입니다. 현재 북쪽지역에 구름이 끼어있긴 하지만 대체로 맑은 상태고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이 지나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오늘 날씨 보시면 전국이 구름이 조금 지나는 맑은 날씨가 예상이 되고요. 제주지역에만 좀 더 흐리다가 맑아지겠습니다.

(현재) 현재 기온은 서울이 9도를 기록하고 있고. 강릉은 어제보다 5도나 높습니다. 강릉 15도. 부산12도. 제주지역이 13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고) 한낮에는 서울이 15도. 강릉 16도. 남부지역이 16도에서 19도의 분포로 어제보다는 조금 높겠습니다.

(주간날씨) 주말이 지나고 다음주에도 오늘과 비슷한 날씨가 계속되겠는데요. 기온도 차차 올라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