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결혼 골인할 수 있을까 ‘관심집중’
입력 2014-08-23 17:40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웨딩드레스-턱시도 자태 공개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MBN스타 대중문화부]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가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주장미(한그루 분)과 공기태(연우진 분)의 결혼이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주장미와 공기태는 서로와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인정 받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장미는 공기태의 어머니 신봉향(김해숙 분) 속 깊은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고, 공기태 역시 주장미의 어머니 나소녀(임예진 분)에게 꽃다발을 들고 찾아가 가짜 연애로 부모님을 속인 것에 대해 진심 어린 용서를 구했다.

하지만 극 말미 공기태가 나소녀의 유방암 진단서를 발견하면서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16화 예고편에서 그럼 슬슬 한 번 청혼을 해 볼까”라는 공기태의 내레이션과 함께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두 주인공 외에도 그간 쇼윈도 부부로 살아 왔던 공기태의 부모와 이혼 위기에 놓인 주장미의 부모들도 행복한 삶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한그루와 연우진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다정하게 서로를 끌어안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한그루는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다가도 이내 행복하게 연우진을 바라보고 있으며, 연우진은 싱글벙글 웃으며 한그루를 사랑스럽게 보고 있어 마치 실제 결혼하는 커플 같은 달달한 케미를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혼자에서 ‘함께가 된 주장미와 공기태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즐기면서, 부부와 가족의 모습 속 결혼의 의미도 함께 생각하며 끝까지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 마지막회는 23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