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디오스타’ 사유리 “매력 전혀 없는 장동혁, 나 좋아해” 폭로
입력 2014-08-20 23:51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사유리가 장동혁에 대해 폭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이병진, 김태현, 사유리, 장동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사유리는 장동혁이 나를 좋아하는 것 같다”며 자기 부모님께 인사오라고 계속 말하고, 새벽에 계속 ‘너 외롭지 않냐. 나 너무 외롭다고 문자를 그렇게 많이 보낸다”고 폭로했다.

이어 그는 이 친구가 눈치도 없고 말도 많다. 그런데 너무 착하다. 그래서 내가 이 친구한테 상처를 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동혁은 아니다. 자기가 먼저 어디 방송에 나와서 이렇게 이야기 하면서 노이즈 마케팅을 했다”며 사유리가 먼저 문자를 더 많이 보낸다. 지가 먼저 알랑방귀 뀌어놓고 왜 이렇게 말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분노했다.

이 말을 모두 들은 MC김국진은 사유리 씨 장동혁 씨를 남자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사유리는 매력이 전혀 없다. 왜냐하면 눈치가 너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들리는 TV라는 콘셉트로 매주 새로운 출연자들을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