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재석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얼음물에 흠뻑 젖은 '섹시한 메뚜기?'
입력 2014-08-20 20:11 
아이스버킷챌린지 / 사진=이광수 페이스북


'아이스버킷챌린지'

유재석은 20일 배우 이광수의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 인증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SNS도 안 하고 (휴대전화로는) 문자나 전화통화 밖에 안 한다. 그래서 주변에 SNS 하는 동생을 급하게 섭외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광수가) 낮에는 일이 없고 저녁에나 일을 나가는데…숍 가는 길에 있어서 도움 받았다"고 이광수를 소개했습니다.

이어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 베스티 동생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유재석은 "작은 정성들이 모여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한 후 얼음물을 뒤집어썼습니다.

그는 다음 실천자로 정준하 김제동 그리고 박명수를 지목했습니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한 이벤트로, 이벤트 동참에 지목을 받은 사람은 지목 받은 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됩니다.

레이디 가가 뿐만 아니라 저스틴 비버, 테일러 스위프트 등 연예계뿐 아니라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 마이크로 소프트 CEO 빌게이츠, 애플 CEO 팀 쿡, 운동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 여러 분야의 유명 인사들까지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아이스버킷챌린지''아이스버킷챌린지''아이스버킷챌린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