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룬파이브, 새 앨범 임박…팬들 시선 집중
입력 2014-08-20 11:56 
사진 제공=유니버설뮤직코리아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최근 내한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마룬파이브(Maroon 5)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유니버설뮤직코리아는 20일 마룬파이브의 새 앨범 ‘브이(V)가 오는 9월1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의 스탠다드 버전에는 8개 주요 디지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첫 싱글 ‘맵스(Maps)를 비롯, 베니 블랑코(Benny Blanco)와 쉘백(Shellback)이 참여한 새 싱글 ‘애니멀스(Animals), 노 다웃(No Doubt)의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가 피쳐링한 ‘마이 하트 이즈 오픈(My Heart Is Open) 등 11곡이 수록돼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디럭스 버전에는 비 사이드(B side) 곡이 추가되어 애덤 리바인(Adam Levine)이 출연하는 영화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의 수록곡 ‘로스트 스타스(Lost Stars)를 포함한 3곡이 추가된다.

또한, 스탠다드 버전에는 마룬 5의 팝티머니카드가 포함되고, 디럭스 버전에는 싱글 ‘맵스의 리릭 카드가 랜덤으로 2장씩 삽입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