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이킴, 2014 라이브 투어 ‘홈’…20일 티켓 오픈
입력 2014-08-20 10:29 
가수 로이킴이 단독콘서트로 음악팬들을 찾아간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가수 로이킴이 단독콘서트로 음악팬들을 찾아간다.

로이킴이 오는 10월25,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4 로이킴 라이브 투어: 홈(2014 ROYKIM LIVE TOUR: HOME)으로 전국투어 여정을 시작한다.

로이킴은 Mnet ‘슈퍼스타K4의 우승을 비롯해 지난해 ‘봄봄봄 ‘러브 러브 러브 등이 연이어 히트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전국투어는 로이킴의 히트곡은 물론 가을에 발매 예정인 새로운 앨범 수록곡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콘서트 타이틀이 ‘홈(Home)인 만큼 콘서트장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장소, 지친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지난 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4개도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연말 ‘작은콘서트-우리의겨울을 오픈 동시 매진시킨 로이킴은 정말 밥만 먹고 콘서트만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콘서트 무대가 그립다.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가을 정규앨범 컴백을 위해 현재 음악작업에 매진 중이며 tvN ‘오늘부터 출근에 합류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