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이 '인터넷뱅킹 전화 승인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은행에서 고객이 미리 등록한 번호로 전화를 걸어 자금 이체 내용을 확인하면 고객은 해당 거래를 승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실시한 데 대해 국민은행은 보안카드와 공인인증서 암호 등에 한 번의 보안 절차를 더 추가해 날로 지능화되고 있는 피싱과 해킹 등으로 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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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에서 고객이 미리 등록한 번호로 전화를 걸어 자금 이체 내용을 확인하면 고객은 해당 거래를 승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실시한 데 대해 국민은행은 보안카드와 공인인증서 암호 등에 한 번의 보안 절차를 더 추가해 날로 지능화되고 있는 피싱과 해킹 등으로 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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