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써니힐, 신곡 티저 공개…아찔한 각선미로 ‘파격변신’ 예고
입력 2014-08-11 14:24 
그룹 써니힐이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 ‘써니블루스’(Sunny Blue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그룹 써니힐이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 ‘써니블루스(Sunny Blue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써니힐은 지난 10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써니힐의 정규앨범 파트 A ‘써니블루스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써니힐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자랑했다. 멤버들의 얼굴은 베일에 가려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007년 디지털 싱글 ‘러브레터(Love Letter)로 데뷔한써니힐은 이후 ‘미드나잇 서커스 ‘베짱이 찬가 ‘백마는 오고 있는가 등 독특한 음악세계를 그리며 입지를 넓혀왔다. 최근에는 ‘굿바이 투 로맨스 ‘들었다 놨다 ‘만인의 연인으로 대중성까지 겸비했다.

한편 여성 4인조 그룹으로 팀 재정비 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써니힐은 지난 1일 선공개곡 ‘그 해 여름을 발표하면서 첫 정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