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아빠 어디가 안리환의 여자친구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는 안리환이 여자 친구 김태이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리환은 여자 친구를 초대하고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안정환과 이혜원은 아들을 놀리기 시작했다.
안정환이 태희 어디가 제일 예쁘냐?”고 묻자, 안리환은 보석”이라고 답했다.
이에 이혜원은 리환이가 태희 눈에선 보석이 나온다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엄마 눈은?”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안리환은 엄마 눈은 그냥 까매”라고 답했다. 옆에 있던 누나 안리원도 나는?”이라고 묻자, 안리환은 못생겨서 안 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다들 그런 거다. 나도 처음엔 눈에서 보석이 나오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또한 안리환은 꽃을 선물하고 싶다”며 아빠, 누나와 함께 꽃을 사러 나갔다. 여자 친구 김태이와 그의 엄마를 위한 꽃 한 송이씩을 골랐고, 안정환도 아내 이혜원을 위해 따로 꽃을 골랐다.
이후 안리환의 여자 친구 태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안리환은 태이에게 준비한 꽃 선물을 주며 마음을 전했고, 괜히 안정환을 때리는 등 집안을 돌아다니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들과 아이들의 소원이 이뤄지는 버킷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져 전 농구선수 서장훈 등이 출연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안리환, 여자 친구 예쁘다” ‘아빠 어디가 안리환, 귀여워” ‘아빠 어디가 안리환, 로맨틱가이네” ‘아빠 어디가 안리환, 사랑스럽다” ‘아빠 어디가 안리환,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