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쇼미더머니3 올티·육지담, 스폐셜 음원 발표…`올레디``얼레리`
입력 2014-08-06 15:55  | 수정 2014-08-07 16:08

'올티''육지담 얼레리'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3' 출연자 올티와 육지담의 음원이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올티와 육지담의 음원은 오는 7일 방송될 '쇼미더머니3' 6화에서 선보일 곡을 선공개한 것이다.
'쇼미더머니3' 1차 본공연 무대에서는 출연 래퍼들이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랩을 선보인다. 올티의 랩은 OLL'Ready', 육지담의 랩은 '얼레리'라는 제목을 달았다.
특히 육지담은 이번 곡 '얼레리'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얼레리 가사에는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할 수 있는 예측불허 갑툭튀 여고생', '욕해봤자 니들의 손가락만 생고생'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육지담은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올티도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육지담 얼레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지담 얼레리, 누가 이길까" "육지담 얼레리, 랩 잘하네" "육지담 얼레리, 타블로 팀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