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광고협회, 한국광고총연합회로 새 출발
입력 2014-08-05 18:28 
한국광고협회가 5일 조직 명칭을 한국광고총연합회로 바꾸고 새롭게 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광고총연합회는 지난 6월 9일 임시총회에서 한국광고주협회, 한국광고산업협회 등 20개 회원단체의 만장일치로 명칭 변경을 의결했습니다.

 광고총연합회는 1971년 한국광고연구협의회로 출범해 43년 동안 대한민국광고대상과 한국광고대회 개최, 광고의 날 캠페인 전개, 광고활용 교육, 해외 광고 교류 등 폭넓은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광고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왔습니다.

 이순동 광고총연합회 회장은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광고업계가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새로 출범한 광고총연합회가 광고산업을 살리는 구심점이 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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