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이프렌드, 수트의 정석…화보 화제
입력 2014-08-01 17:5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MBN스타 안지환 인턴기자] 보이프렌드(BOYFRIEND)의 수트화보가 공개됐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는 31일 파격적인 안무와 강한 비트의 사운드를 가지고 1년5개월 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선 보이프렌드의 버성, 정민, 동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내추럴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패션의 순수한 소년들의 모습부터 반항적인 젠틀맨들의 이그조틱한 연출까지 매 컷마다 유니크하고 다양한 개성이 가득 담으며, 어린 나이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함과 본인들만의 스타일로 연출하는 콘셉트의 뛰어난 이해력으로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보이프렌드는 국내에서 두 번재 미니앨범 ‘옵세션(OBSESSION)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는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쟝르의 곡이다. 또한, 지난 23일 일본에서 발매된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앨범 ‘세븐스 컬러(SEVENTH COLOR]는 23일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5위로 입성하고, 야후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일본내 보이프렌드의 인기를 반증했다”며 근황을 밝혔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첫 라이브 하우스 투어인 ‘보이프렌드 러브 커뮤니케이션 2014~세븐스 컬러(Boyfriend Love Communication 2014~ Seventh Color)는 7월 30일 나고야 다이아몬드홀, 7월 31일 오사카 젭(Zepp) 난바 그리고 8월 2일 도쿄 젭 다이버 시티(Zepp Diver City)에서 개최된다.

안지환 인턴기자 ahnjh8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