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셀르성형외과 다크서클 3스텝 수술법 상표권 출원
입력 2014-08-01 10:55  | 수정 2014-08-01 13:09
동안이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젊은 층들도 더 어려 보이기 위해 동안성형을 많이 받는다.

그 중 요즘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동안성형 수술이 다크써클 수술이다. 눈은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로 사람을 대할 때 제일 먼저 보는 곳이다. 눈밑이 매끈하고 피부도 깨끗하면 밝은 인상을 줄 수 있지만, 눈밑에 지방이 불룩하게 튀어나오거나 함몰되어 있으면 무기력해 보이고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얼굴을 갖게 된다.

다크서클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유전적인 요인 등에 의해서도 발생하지만. 근본적으로 피부의 노화현상과 안구의 압력으로 지방이 밀려나와 발생된다. 이러한 경우 일반적인 피부 관리와 생활습관 개선으로 해결하기 어렵고 치료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다크서클은 유형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지지만 눈밑지방재배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일반적인 방법이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법은 돌출되거나 함몰된 눈밑의 지방을 재배치하여 눈밑 피부를 평평하게 만들어 다크서클을 치료하는 전통적인 수술법이다.

보셀르성형외과는 다크서클을 제거하고 동안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크서클 3스텝 수술법을 연구, 개발하여 상표권 출원을 마쳤다. 다크서클 3스텝 수술은 눈 밑 지방재배치의 한계점을 극복한 수술법으로, 눈 밑 지방재배치와 함께 함몰되거나 돌출된 지방을 제거하고 한 번 더 눈물고랑의 유착을 끊어 준 후 새로운 지방세포를 눈 밑과 미드 페이스(mid face)에 주입해 입체적 동안을 만들어주는 복합적인 동안 다크서클 수술이다.

다크서클 3스텝수술은 눈 밑 다크써클을 만드는 근조직의 구조와 얼굴 지방 재배치에 따른 동안성형의 관계에 대한 연구를 거듭한 끝에 개발된 수술법이기 때문에 수술의 완성도가 높으며, 실제 임상사례를 통해 입증이 됐다.

보셀르성형외과 장세진 원장은 ‘어린 아이의 얼굴을 보면 깨끗한 눈 밑 피부에 눈 밑과 앞볼이 생기 있게 살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듯이 다크 서클을 없애고 진정한 동안이 되려면, 다크서클 제거와 함께 눈 밑과 앞볼, 즉 미드 페이스(mid face)의 볼륨감을 동시에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눈밑의 다크서클을 지우고 진정한 동안이 되고자 하는 한다면, 단순히 다크서클을 제거하는 눈밑재배치 수술만 받기보다 다크서클 제거와 함께 미드 페이스(mid face)의 가장 중요한 위치인 눈밑과 앞볼 하트라인 부위에 입체감과 볼륨을 높이는 것이 가장 확실한 해결책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