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J 멤버십 위크' 개최 "팬들 JYJ 클럽 좋아할 것…" JYJ 클럽 '이건 뭐!'
입력 2014-07-31 18:09  | 수정 2014-07-31 18:11
'JYJ 멤버십 위크'/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멤버십 위크' 개최 "팬들 JYJ 클럽 좋아할 것…" JYJ 클럽 '이건 뭐!'

'JYJ 멤버십 위크'

그룹 JYJ와 팬들과 함께 하는 'JYJ 멤버십 위크'가 기대감 속에 막을 올렸습니다.

3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2014 JYJ 멤버십 위크 개막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준수는 "JYJ 멤버십 위크는 3년째 하고 있는데 처음 시작 했을 때의 마음과 동일한 것 같다. 지금까지 이 자리에 있게 해준 팬들을 위한 자리고, 저희들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가득 담아 만든 장소다. 기존에 했던 멤버십 위크와 다르게 3배나 커져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재중은 "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특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고 감탄할 수 있고 저희와 함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 공간이 넓어져 질리지 않게 좋은 추억 남기고 떠났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박유천은 "멤버십 위크는 팬들에게 해줄 수 있는 것 중에 하나다. 멤버십 위크를 열 수 있다는 자체가 고마운 것 같다. 찾아주는 팬들이 있기 때문에 매년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저희가 여러 가지 활동 하는 것도 있지만 JYJ로서 보여줄 수 있는 공연, 멤버십 위크까지 최대한 다양한 장르로 보답하고 싶었다. 그래서 기분이 좋고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다. 좋은 추억 남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JYJ 멤버십 위크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세번째를 맞이했으며 기획과 진정성 있는 소통형 팬 서비스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JYJ 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꾸며진 만큼 JYJ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과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세트장, JYJ의 의상 600여점을 전시해 놓은 드레스룸 등 JYJ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박유천은 팬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장소를 묻는 질문에 "JYJ 클럽이다. 이곳은 저희가 디제잉을 하는 모습을 만날 볼 수 있고, 뮤직비디오 재킷 촬영, 멤버십 위크를 준비하면서 작업했던 모습들이 담겨져 있는 영상을 만날 볼 수 있어 마음이 따듯해질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2014 JYJ 멤버십 위크는 오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코엑스 C, D홀에서 진행됩니다.

'JYJ 멤버십 위크' 'JYJ 멤버십 위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