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국내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해 일반 가전과 빌트인 가전을 결합한 '세미빌트인 패키지'를 처음 선보입니다.
LG전자 '세미빌트인 패키지'는 제품 깊이를 주방가구에 맞춰 빌트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미빌트인 냉장고'에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쿡탑을 포함한 한국 고객 맞춤형 주방가전 제품군입니다.
모든 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했고 주방 면적, 인테리어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통해 주방 공간 효율성, 설치 편의성, 깔끔한 주방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과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입니다.
서울 강남에 전시존을 운영하고 방문 고객은 '세미빌트인 패키지'를 3D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LG전자는 8~9월 두 달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 주방용품 같은 사은품을 증정하는 판촉 행사도 진행합니다.
주요 구성 제품인LG '세미빌트인' 냉장고는 기존 제품보다 깊이를 16.5cm줄여 주방가구 깊이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고 '매직스페이스'를 비롯해 '무빙 바스켓', '멀티수납코너', '양념이동선반'을 적용해 내부 공간 활용성도 극대화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세미빌트인 패키지'는 기존에 없던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