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3월 27일 12시 날씨
입력 2007-03-27 12:07  | 수정 2007-03-27 12:07
공기가 촉촉 하게 젖어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로 구름이 다 걷히지 않고 있는데요. 낮부터는 하늘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낮기온도 어제만큼 오르겠는데요. 하지만 흐린 날씨가 갰다고 해서 안심하시면 안되겠습니다. 오늘 전국적으로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큽니다. 미리 대비해두셔야겠는데요. 황사먼지가 일때는 수분감이 가득한 과일 많이 드시고요. 또 과일을 드신 후에 그 껍질을 바구니에 담아서 그대로 실내에 놓아두시는 게 좋다고 하네요. 이번 주는 비소식이 참 잦습니다. 내일도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요. 이번 주 토요일에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현재 기압골 세력이 점차 남동진 하면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북서쪽에서 황사 먼지가 불어오면서 낮부터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흐린 뒤 점차 개겠습니다. 경남 동해안 지역과 울릉도, 독도지역은 한 두차례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서울이 14도, 광주, 대구, 부산이 18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일겠고 동해상 에서는 한 때 비도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오늘의 생활지수와 산악날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