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울산 살인사건, 만취 상태에서 10대 여성 수차례 찔러 '끔찍'…"이유는?"
입력 2014-07-28 10:00 
울산 살인사건 / 사진=MBN


울산 살인사건, 만취 상태에서 10대 여성 수차례 찔러 '끔찍'…"이유는?"

'울산 살인사건'

울산에서 묻지마 살인사건이 벌어져 충격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울산 남부경찰서는 "이날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23세 장 모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장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에서 18세 여학생 A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목격자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으며 장 씨는 자해소동 후 범행 현장에서 붙잡혔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가 흉기를 들고 나와서 A 씨를 찔러 살해했습니다. A 씨와는 알지 못하는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일면식도 없는 A 씨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조사를 통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경찰은 울산 살인사건 용의자 장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울산 살인사건 소식에 네티즌들은 "울산 살인사건 너무 무섭다 이 세상" "울산 살인사건, 자살 하려고 했는데 왜 살인을.." "울산 살인사건 너무 충격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