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배우 송창의, 전 여친 리사 언급…당사자 이소식 듣고 "발끈!"
입력 2014-07-24 14:07  | 수정 2014-07-25 14:08

'리사' '리사 송창의''라디오스타 송창의'
배우 송창의가 전 여친 리사를 언급, 이 방송을 접한 리사가 발끈했다.
송창의는 23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놈놈놈놈 특집'에 출연, 전 여친 리사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중인 배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거야”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김구라는 "송창의와 사귀기 전에 리사가 내 라디오에 나왔다. 리사가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았다. 또 리사 아버지가 외교관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갖고 있어서 잘 지켜보고 있었는데 둘이 사귄다고 해서 놀랐다”고 말해 송창의를 당황케 했다.
MC 규현이 "좋게 헤어졌냐”고 묻자, 송창의는 "좋게 헤어졌다. 왜요”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창의 리사는 지난 2011년 초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하며 교제를 시작했지만, 지난해 5월 2년여 만에 결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창의 리사 언급 기분 나쁠수도…" "송창의 리사 언급 , 뭐라 할말이…" "송창의 리사 언급 김구라 때문…" "송창의 리사 언급…김구라는 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