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스’ 송창의 “여자친구가 원하는 거 해준 적 없다”…혹시 리사도?
입력 2014-07-24 00:08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송창의가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MC 윤종신은 송창의에게 송창의 씨가 주변에서 ‘너 같은 애는 장가못가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더라”고 물었다. 이에 송창의는 제가 무뚝뚝한 성격이라서 그러는 것 같다”고 대답했다.

이어 MC들은 송창의 씨는 여자친구가 원하는 걸 먹은 적이 없다던데 어떻게 된 것이냐”고 물었다.

송창의는 여자친구한테 뭐가 먹고 싶은지 물어본다. ‘나는 순댓국밥이 먹고 싶고, 너는 파스타가 먹고 싶은데 어디갈래?라고 물어본다. 그럼 여자친구는 늘 ‘오빠 먹고 싶은거 먹어라고 대답한다”며 그럼 고민 않고 바로 내가 먹고 싶은 걸 먹으러 간다”고 말해 MC들의 비난을 받았다.

송창의의 말을 들은 김구라는 혹시 그 여자친구가 헤어진 리사를 말하는 거냐”고 물어 송창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윤종신은 리사가 한번도 먹고 싶은 걸 먹어 본적이 없다는 소문이 있다”고 비아냥 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들리는 TV라는 컨셉으로 매주 새로운 출연자들을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